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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다이와 갯바위로드 토너먼트 이소 타마노에 50 60.J

rrrreeevvviiieeewww 2021. 11. 6. 02:00

한국다이와 갯바위로드 토너먼트 이소 타마노에 50 60.J

초고밀도 고강도 카본 SVF 나노플러스 탑재 실전파 구슬 무늬

최신 기술로 만들어 낸 초고밀도 고강도 카본 [SVF 나노 플러스]를 채용한 이소다마 무늬의 플래그십 모델.뒤틀림을 철저하게 방지하는 보강 구조 "X45", 부드러운 마디 연결을 실현하는 "V-JOINT" 등 다이와 로드 테크놀로지를 탑재.실낚시 때 일어나는 절락을 방지하고 고착도 방지하는 "절락·먹기 방지 맞춤"을 장비하는 실전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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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VF 나노 플러스
로드 성능을 가장 좌우 카본 시트에서 레진 (수지) 량을 줄이고 탄소 섬유를 조밀 입력함으로써 경량화 파워 업 날씬한 화를 실현 한 초 고밀도 SVF 카본이 나노 플러스에서 더 높은 성능 화. ※ 나노 플러스 ... 탄소 섬유를 정리하는 접착제 역할을 담당하는 여러 종류의 수지 (레진)을 나노 미터 오더로 혼합하는 특수 기술은 수지의 고성능화를 실현 한 도레이 (주) 나노 아로이 ® 기술 적응 재료, 다이와 독자적인 설계 · 제조 기술로 기종별로 최적화하고, 공백의 새로운 고강도 · 경량화를 가능하게하는 기술

 

X45

카본 크로스의 섬유 방향을 세로 가로 대각선 × 2, 4 층에 거듭 한 보강 구조. 장대 구부리고 쯔 부레 외에 비틀림에 대해서도 발군의 힘을 발휘한다. 필요한 곳에 적절히 사용하여 곡선의 균일 성을 높이고 부하가 특정 부분에 집중되는 것을 방지한다.

 

V-조인트

절의 맞추는 부분에 다이와 독자적인 바이어스 구조를 채용. 합치부의 부드러운 굽힘을 실현해, 파워・리스폰스・감도가 향상. 1피스 로드와 같은 매끄러운 연결로 로드 본래의 파워를 로스 없이 발휘시킬 수 있다.

 

나노 플러스

카본 섬유를 정리하는 접착제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복수 종류의 수지(레진)를, 나노미터 오더로 혼합하는 특수한 기술에 의해, 수지의 고성능화를 실현한 도레이(주) 나노 아로이®테크놀로지 적응 재료를, 다이와 독자적인 설계·제조 수법으로 기종 마다 최적화를 실시해, 공백의 새로운 고강도화·경량화를 가능하게 한 테크놀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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