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움은 감도! 클래스를 초월한 경량 설계
가벼움은 감도! VS로 61g
감성 영역 설계 시스템 ESS 채용 경량 고감도를 실현하는 <AGS>
「SMT」탑재. SMT에서만 잡히는 쥐치가 있다
이상의 시트는 그 존재를 느끼게 하지 않는 ZERO_SEAT
눈감도를 추구하여 VERSATILE 모델 VS
모든 조작과 조세가 가장 빠른 속도로 장치에 전달되는 고속 설정 F1
극예 교쿠에이 카와하기 에어 VS F1 갑오징어 쥐치 로드 낚시대
이상의 시트는 그 존재를 느끼게 하지 않는 ZERO_SEAT
릴 시트의 존재 자체를 잊을 수 있는 수준까지 STRESS "0"을 목표로 한 핏감, 가벼움, 조작성. 그리고 다양한 팩터의 최적의 밸런스를 실낚시에서의 철저한 검증으로 추구.
릴과 맞춘 파밍 성능을 추구한 캐비티 트리거 채택(카본 섬유가 들어간 에어 센서 수지제)
VS
눈감도(VISUAL SENSITIVE)를 추구한 유연한 이삭과 조작성, 후킹 성능과의 절묘한 밸런스를 추구.VERSATILE 모델굳이 숫자 표시를 하면 1244조.
F1
모든 조작과 아와새가 가장 빠른 속도로 장치에 전달되는 고속 설정.치밀한 장치 컨트롤과 순간적인 조세가 효과가 있는 상태를 추구.굳이 숫자 표시를 하면 1454조.
ESS[Expert 센스 시뮬레이션]
감성 영역 설계 시스템 ESS 로드는 구부러지면 그 방향과 반대쪽으로 일어나려고 하는 에너지(복원력)가 발생한다. 이것은 변형된 (변형된) 블랭크가 원래로 돌아가려고 하는 "변형 에너지"이며, 장대의 성능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인자이다. DAIWA는 이 「변형 에너지」를 해석・설계하는 시스템을 개발. 「어디가 뛰어나냐」 「어디가 부족한가」를 수치로 명확하게 파악할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감성이라고 불리는 영역까지 로드에 반영하는 것이 가능. 이상을 넘는 장대를 만들어 내는, 혁신적인 로드 설계 시스템 「ESS」.
AGS[에어 가이드 시스템]
경량・고감도의 에어 가이드 시스템 「AGS」. 카본 프레임의 경량성은 비거리와 컨트롤 성능을 향상. 티타늄에 비해 약 3배의 강성을 가지는 카본은 라인을 통해 전해지는 경미한 신호를 흡수하지 않고 다이렉트에 블랭크에 전달하는 고감도를 갖는다. 싱글 풋, 더블 풋 모두 한층 더 사이즈・형상의 바리에이션이 충실. 한층 더 신개발의 경량 링 「C링(코발트 합금)」, 「N링(실리코나이트)」를 탑재한 차세대 「AGS」가 등장. 『AGS』의 진화에서 점점 눈을 뗄 수 없다.
SMT[슈퍼 메탈 톱]
초탄성 티타늄 합금을 채용해, 카본 소재로는 불가능한 놀라운 감도를 실현하는 「SMT(슈퍼 메탈 톱)」. 진동을 오래 전하는 초탄성 티타늄 합금을 각각의 장대에 맞추어 튜브러(중공)나 솔리드(무크) 구조로 하고, 카본이나 글라스 소재를 하이브리드 해 이상적인 상태를 추구하고 있다.
X45
스크류 방지는 "45 °"가 최적. 파워, 조작성에 혁명을 가져오는 나사 방지의 최적 구조. 기존 구조(대 앞에 대해 0°, 90°)에 DAIWA 독자적인 바이어스 크로스(±45°로 사행한 카본 섬유 등)를 감아 나사레를 막아 파워・조작성・감도가 도약 적으로 향상. ※나지레에 대해 가장 강한 「45°」X구조를 네이밍에 채용. 「X토크」는 세계 공통의 상표로서 「X45」로 호칭 변경했습니다.
'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투낚시 로드 낚시대 다이와 엑스트라 서프 T 25 27 30 33 425.K 450.K 405.K 450L.K (0) | 2021.11.16 |
---|---|
다이와 갈치 다랑어 로드 낚시대 메탈리아 타치우오 텐야 SP (0) | 2021.11.16 |
다이와 감성돔 벵에돔 갯바위 낚시대 로드 에어 에볼루션 한국다이와 (0) | 2021.11.13 |
다이와 바다 루어 낚시 농어 낚시대 로드 라테오 ST 다이와 정공 (0) | 2021.11.13 |
한국다이와 갯바위로드 토너먼트 이소 타마노에 50 60.J (0) | 2021.1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