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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와 갈치 다랑어 로드 낚시대 메탈리아 타치우오 텐야 SP

rrrreeevvviiieeewww 2021. 11. 16. 14:49

메탈 톱의 감도가 빛나는 천갈치 전용 로드의 왕도! 이삭 끝은 갈치의 섬세한 갈치를 느끼고, 후킹 가능한 정통 갈치를 느낄 수 있는 고감도 메탈 톱을 채용. 블랭크스에는 경량인 HVF 나노 플러스를 사용하고 X45로 강화하여 순간적인 후킹과 대형 갈치 못지않은 파워를 갖춤. 릴 시트는 에어 센서 시트를 채용하여 쾌적한 파밍과 경량화를 양립시켰다.다양한 상황과 낚시법에 대응할 수 있는 아이템을 라인업. 갈치를 전략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제품 특징

■ 손끝까지 울리는 고감도!메탈 탑 채용!

■ 비틀림 방지 최적 구조 X45

■ 경량, 고감도 에어 센서(슬림 트리거 시트)

■새로운 경량화를 실현.고밀도 고강도 카본 HVF 나노 플러스 채택.

■전략의 폭이 넓어지는 광어 갈치 전용 7391 상태를 설정

■ 지역 특화 아이템 세토우치 텐야 SP를 라인업

■이삭 부분 티타늄 LDB~KW 가이드(올 SiC링)

 

다이와 갈치 다랑어 로드 낚시대 메탈리아 타치우오 텐야 SP

 

 

73-195 (7:3 상태) 
태우는 조텐야타치오 로드이면서 일반적인 73 조와는 다른 전용 조를 추구. 섬세한 이삭 끝과 강인한 배트를 양립시키면서, 후킹을 의식한 급테이퍼의 이삭잡이를 갖춘다. 엄한기나 활성이 낮은 갈치에도 위화감 없이 먹여서, 한순간의 기회를 놓치지 않고 후킹할 수 있습니다. 

82-175 (8:2 상태) 
텐야 갈치의 가락 올 라운더. 시즌이나 낚시법을 불문하고 모든 상황에 고차원으로 대응한다. 175cm의 렝스는 눈감도에 특화하는 동시에 쇼트로드다운 경쾌한 조작성과 다이렉트한 파이팅을 가능하게 한다. 

82-190 (8:2 상태)
대형 갈치에서의 가락 상태 올 라운더. 시즌이나 낚시법을 불문하고 모든 상황에 고차원으로 대응한다. 190cm의 렝스는 담장의 묘미인 후킹을 도와주며 높은 파도 등 거친 컨디션에서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82H-180(8:2 상태) 
수심이 깊고, 조수가 빠른 지역에 대응한 8:2조 H모델. 분고수도로 대표되는 50호 텐야를 사용하는 지역은 수심이 깊고 조수가 빠르다. 그러한 고부하 시에도 텐야를 마음대로 조작할 수 있어 장점을 명확하게 느끼고 순식간에 후킹할 수 있는 감도와 파워를 실현했다. 180cm의 렝스는 장시간의 주고받아도 앵글러의 부하를 줄여, 쾌적한 교환을 가능하게 해준다. 40호 텐야 사용 시에는 보다 공격적인 후킹을 가능하게 하고, 게다가 80호 텐야까지 고차원으로 대응. 

91-170 (9:1상태) 
공격적인 걸이식 세팅. 극선조의 메탈 톱으로 촉감을 느껴 한순간의 정통 공격을 적극적으로 걸어가는 낚시법에 매칭한다. 파이팅 시에는 로드 전체가 구부러져 앵글러를 서포트, 선조이면서 부담이 적은 교환을 가능하게 한다. 


세토우치 185 (7. 5:2. 5 컨디션)
세토우치 지역에서 사용되는 경량 텐야에 고차원으로 대응. 2030호의 갈치 튀김옷의 사용을 상정해, 섬세한 이삭 끝에 의한 고감도와 배트 파워에 의한 후킹 성능을 양립했다. 한편, 40호 이상의 텐야를 사용할 때는 이삭 끝의 섬세한 태움직임 로드로 활약해 준다. 

 

다이와 갈치 다랑어 로드 낚시대 메탈리아 타치우오 텐야 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