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의 본령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BITURBO 브레이크 탑재. 정통을 잇는 '7세대 임펄트'
높은 곳을 노리다.
BITURBO 브레이크, 나아가 ZAION 에어로터를 탑재한 임펄트. 플래그십 양도 조작성 실현.
BITU RBO 브레이크의 메리트는 「가벼운 힘으로 멈출 수 있는」것, 그리고 「레스폰스의 향상」에 있다. 브레이크 효율을 2배까지 높인 BITU RBO 브레이크는, 「잽!」라고 하는 경쾌한 브레이크음과 함께 역전을 멈추어 힘찬 당기기에도 가볍게 멈추는 것을 가능하게 해 아울러 장대의 조작에 집중할 수도 있다. 또한 주고 받는 이동, 자세 바꾸기 등도 레버에 불필요한 힘을 주지 않고 원활하게 할 수 있다. 게다가 BITURBO는 「리스폰스의 향상」도 달성하고 있다. 필요 브레이크력에 도달할 때까지의 시간을 종래비 1/4까지 단축해, 실을 내고 나서 멈출 때까지의 물고기가 달리는 거리가 짧아지기 때문에 뿌리 앞에서 멈추기 쉬워진다. 이 BITURBO에 가세해 NEW 임펄트에는 경량 ZAION 에어로터를 탑재하고 있다. 로터가 가벼워지면 관성력을 억제할 수 있고
플래그십 양보의 역전 성능을 갖추어 여기에, 역전시의 흔들림을 억제하는 원웨이 오실레이션이 더해져, 확실히 「높은 곳을 목표로」하기 위한 브레이크 성능과 조작성이 실현되고 있다. MAG SEALED 탑재로 내구성도 높은 레벨. 실전에 의지할 수 있는 ATD 탑재. 또한 스풀에는 LC-ABS와 퍼펙트 라인 스토퍼를 새롭게 탑재하여 큰 진화를 이루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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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PULT 경기 LBD
경기대회에서는 보다 높은 수준의 조작성과 빠른 반전이 요구된다. 이것에 대응하기 위해, 경기 모델은 시리즈중 최경량의 230 g를 실현시키고 있다. 핸들과 레버에는 ZAION 소재를 사용하여 중량 경감을 도모함. 기어비는 7. 2, 와인딩 길이는 108cm로 보다 빠른 공격적인 스타일을 실현.
IMPULT 2500SH / 2500H - LBD
필요 충분한 권사량은 확보하면서 다양한 낚시에 대응하기 위해 2500번 사이즈에는 2개의 기어비 타입, SH6. 8(권취길이102cm)과 H6. 2(권취길이93cm)를 설정. 손 반전이 빠른 SH타입에는 ZAION 핸들, 감아 올리는 파워가 큰 H타입에는 알루미늄 핸들 장착.
IMPULT 3000SH - LBD
거물 겨냥용 모델로서 충분한 실감량을 가진 3000번에는 기어비 6. 8을 설정. 강하고 빠른 거물에 대해 충분한 감기 스피드를 가지면서 파워감도 갖는 기어 대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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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브레이크 'BITURBO 브레이크'
BITU RBO의 장점은 다음의 2가지
'가벼운힘으로 멈출수있다' '리스폰스 향상'
(1) 가벼운 힘으로 막을 수 있는
가벼운 힘으로 멈출 수 있는 것으로 실제 낚시에서는 다음의 메리트가 있다.
· 장시간 주고받아도 피로가 적고 섬세한 로드워크가 가능
·불리한 자세에서도 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 팔에 걸리는 부담이 적고 거물이라도 강하게 공격할 수 있다
이 장점은, 브레이크력이 향상된 것으로, 레버를 잡는 힘을 가볍게 할 수 있는 것으로 실현된다. 브레이크 효율이 2배(당사 대비)가 된 것으로, 레버를 잡는 힘은 종래의 반으로 끝난다.
(2) 리스폰스 향상
로터가 마음먹은 대로 민첩하게 움직이는 것으로, 다음의 메리트가 있다.
·흔들림을 피하기 쉽다. ·확립이 빠르다
·원웨이 오시레이션과의 상승효과로 소통이 더욱 원활하게
BITURBO에 의해 필요 브레이크력에 도달할 때까지의 소요 시간이 종래비 1/4로 단축. 아와세와 함께 레버를 잡는 순간에, 강대한 제동력이 날카롭게 일어나, 물고기의 돌진에 스톱을 걸어 뿌리가 어긋나는 것을 회피. 레버를 구사한 교환도, 순식간에 브레이크 ON/OFF를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여분의 라인을 분리하지 않고 스피디하게 도입할 수 있습니다. 또, 역전시에 스풀이 상하동하지 않는 원웨이 오실레이션에 의해서, 보다 스무스한 실이 이동이 가능하게 된다. 레버 소재로 경기 모델에는 ZAION 소재, 2500SH, 2500H, 3000SH는 단조 알루미늄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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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 칼럼
순간 파워에 숙달하라!
빠른 역전이 있기 때문에 LB의 기동력이 살 수 있다. 물고기와의 거래는 기본적으로 장대로 하는 것입니다. 장대는 구부림으로써 탄력을 만들어냅니다. 이 탄력을 사용하여 물고기의 주행을 멈추고, 기대어, 띄워 흡수합니다. 주고 받을 때 LB 릴의 역할은 장대가 일어 났을 때 라인을 감는 것이 하나. 그리고 강한 돌진 등으로 장대가 '내려져', 탄력을 잃을 뻔 했을 때 라인을 내보내 적정한 장대의 각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장대는 휘어짐에 따라 "일"을 합니다. 이것을 반대로 말하면, 장대가 휘어지지 않은 동안은 그 탄력과 반발력을 살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면 레버를 느슨하게 하여 라인을 내어, 로터의 역전을 멈추는 조작을 빠르게 실시하는 것이 얼마나 유리한 교환에 공헌하는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라인을 띄우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이란, 해리스가 뿌리에 닿을 뻔하는 등 순간적인 대처가 요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빠른 역전, 그리고 빠른 브레이크가 세트로 되어 LB가 보다 기동력을 발휘하고 장대의 성능을 마음껏 살릴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력에 있어서는, BITURBO(바이터보) 브레이크 시스템의 개발에 의해, 현시점에서의 이상적인 레벨에 이르렀습니다. 남은 것은 빠르고 부드러운 역전 리스폰스입니다. 이것을 높임으로써 '내다' '멈추다'라는 LB릴의 기본 성능이 높은 차원에서 결실을 맺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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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전 리스폰스 향상의 비밀은
'ZAION 에어로터'
역전의 리스폰스는 로터의 중량이 크게 관련됩니다. 로터가 가벼울수록 초동이 빠르고 빠르게 장대의 각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 말하면, 같은 엔진이라면 차량 중량이 가벼울수록 가속도 제동도 효율적으로 실시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새로운 임펄트에는, ZAION 에어로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경량이고 고강성의 ZAION 소재에 티타늄 베일을 맞춤으로써 로터가 대폭 경량화되어 관성이 억제되어 정회전, 역전 모두 부드럽고 경쾌해졌습니다. 빠른 역전과 강력한 BITURBO 브레이크가 융합됨으로써 임팔트의 기본 성능이 다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내는 순발력"과 "말리는 공격력"을 겸비한 NEW 임펄트. 지키면서 공격하는 높은 퀄리티의 낚시를, 누구라도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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