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 베이트릴 루어낚시 알파스 SV TW 800 / 800S

rrrreeevvviiieeewww 2022. 9. 9. 10:52

차세대 양축 베이트릴 HYPER DRIVE 디자인 채용 소형 컴팩트&강인 φ32mmSV 스풀 탑재의 다목적 릴

알파스풀 신형 TWS&SV 스풀 탑재기 등장!
HYPERDRIVE 디자인에 의한 초기 성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을 목표로 한 설계 사상의 차세대 베이트릴이 등장.
HYPERDRIVE 디지 기어 탑재로 강도 UP과 회전 느낌 UP을 실현하고 HYPER ARMED HOUSING (Al)로 컴팩트하면서 강인한 바디 강성을 실현.
캐스트 큐라시도 스풀 φ32mmSV 스풀을 탑재하여 경량 루어에서 폭넓은 루어 웨이트에 대응. 솔트 대응으로 해, 다양한 낚시종에 대응하는 것은 물론 코어 앵글러로부터 초보자까지, 사용의 용이함은 ALPHAS 시리즈의 특징을 계승하고 있다.

대망의 얕은 스풀 탑재 모델

Φ32mm 초연 두랄루민제 SV 샬로스풀의 개발·탑재로, 피네스 영역으로부터 굵은 실을 사용한 커버의 파워 피싱까지 대응.
스풀 리스폰스 향상과 ALPHAS만이 가능한 컴팩트 포름에 의해 캐스트의 입력을 올리지 않고도 컴팩트 스윙으로 캐스트가 정해진다. 저탄도 캐스트는 물론, 높은 캐스트 큐라시에 의해, 핀 스폿을 정확하게 쏘아내는 것이 가능해진다.

 


■ALPHAS 가장 빠른 기어비 8.5!
새로 개발한 기어비 8.5. 하이퍼 드라이브 디지 기어로, 감기의 내구성도 겸비한 하이스펙. (기어비 7.1도 라인업)

 

■ 얕은 스풀 모델 전용 외관
얕은 스풀 모델 전용 외관을 채용. 확실히 판별할 수 있는 특별 사양. 동색 컬러의 핸들 및 스풀 전용 외관을 채용.

■HYPERDRIVE DIGIGEAR
강하고 매끄러운 회전이 지속되는 것을 추구한 베이트(양축) 릴에 있어서의 신설계의 기어 시스템. 을 달성해, 초기의 매끄러움이 오랫동안 계속되는 것을 실현시킨 DAIWA 독자적인 기술.


■HYPER DOUBLE SUPPORT
매끄러움의 지속과, 감기의 강도・가벼움을 실현한 구동 서포트 시스템.피니언 기어의 양단을 2개의 볼 베어링으로 ​​고정밀도에 지지하는 것으로, 핸들로부터의 입력을 감쇠하지 않고 , 부하가 걸렸을 때라도 강력하고, 가볍게 감을 수 있게 했다.


■HYPER ARMED HOUSING (AL)
내부 구조를 고강성, 고정밀도로 제대로 지지해, 정밀한 감기 기분과 파워를 낳는 케이스 체계.요점인 프레임에 금속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필요 조건으로, 사이드 플레이트나 세트 플레이트와의 조합에 의해, 기본 성능을 한층 더 길게 발휘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본 시리즈에서는, 프레임, 기어측 사이드 플레이트, 다이얼측 세트 플레이트에 알루미늄 합금을 채용. 견고 무비한 강도를 실현한 풀 메탈 하우징 사양이 되고 있다.


■ HYPER TOUGH CLUTCH
수천회, 수만회라도 계속 슬라이딩하는 신축성이 온 온·오프 성능뿐만 아니라, 염분 농도가 높은 해수역에서도 극히 트러블이 적은 클러치 시스템. 을, 당사 대비로 이미 99% 삭감하는 실적을 가져온, 최첨단의 절연 구조를 자랑한다.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
어큐라시 성능을 대폭 향상시키면서, 매우 백래쉬가 적은, 스트레스 프리인 사용감을 실현한 브레이크 시스템. 경량 인덕트 로터 구조와 경량 스풀의 조합으로 스풀 유닛으로서의 회전 응답을 대폭 향상. 동시에 온 & 오프가 분명한 효능이 좋은 머그 브레이크와의 시너지 효과를 노린 세팅으로 풀 캐스트시에는 확실히 브레이크가 효과가 있지만, 피칭 등의 저회전시에는 인덕트 로터가 튀어 나오지 않고 저탄도로 쏴 넣는다. 즉, 작은 힘이라도 스풀이 가볍게 일어나, 힘이 없어도 놀라울 정도로 루어가 잘 날아, 반대로 힘에 의해 발생하는 백래쉬 존에 대해서는 제대로 브레이크를 걸린다. 결과, 같은 브레이크 설정으로, 피칭과 캐스팅이 고레벨로 양립하는 쾌적함을 가져왔다.
■SV CONCEPT[SV컨셉]
마그넷식 브레이크만이 가능한 실전 메리트를 최대한으로 끌어낸 SV는, 백래쉬 하기 어렵고, 편하게 캐스트가 정해진다…결과, 잘 낚을 수 있다! 최소한의 머그 다이얼 조정만으로 4~5g 전후의 경량 리그에서 중량급 루어까지를 말 그대로 스트레스 없이 취급할 수 있다. 스풀을 교환하거나 사이드 플레이트를 열어도 세팅에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현존하는 베이트릴 중에서 루어의 수비 범위가 가장 넓은 SV는 오카파리에서 보트까지 스타일이나 필드를 선택하지 않는다. 에어 브레이크 시스템이 자석식 브레이크의 유효성을 극한까지 높여 새로운 시대의 바사 타일 릴을 완성시켰다.
■TWS(T-WING SYSTEM)[T-윙 시스템]
최근의 스풀의 경량화·저저항화로, 급격하게 회전수가 오르는 스풀 성능을 풀로 살리려면… . 백래쉬란, 교통에 비유하면 차의 정체. 대도시, 교통량이 많은 도로. 갑자기 차선이 줄어 차가 집중되면 금방 정체한다. 반대로, 차선이 늘어나면・・・정체와는 무연, 스위스 진행된다. TWS는 스풀 회전수가 가장 높아지는 스풀에 가까운 라인 가이드에서의 저항을 대폭 삭감하고 백래쉬가 적고 편안한 낚시를 약속한다. 잘 날아, 컨트롤성이 오르고, 폴도 빠르고, 백래쉬가 적다. TWS는 베이트릴의 모든 기본 성능을 향상시킨다.
■ UTD [얼티밋 토너먼트 드래그]
드래그 효과 시작 초기 조식을 해소하고 스틱 (얼룩짐)없는 부드러움을 실현하면서 조이면 조일 정도 효과 최대 드래그력을 겸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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